FAQ

Q [협약체결.변경] 협약시 제출서류는 무엇인가요? 협약 후 협약서를 제공하나요?
A

협약은 COSD 시스템을 통해 전자협약으로 체결하여 인감증명, 위임장 등 서면협약 시 필요서류는 제출하지 않습니다.


제출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.

1. 계좌정보(시스템 입력), 2. 협약관련 문서(협약서, 수정사업계획서 - 시스템 확인)

3. 사업자등록증, 4. 사업비 집행기준(기관 내규), 5. 사업비 관리 통장사본 


협약체결 후 인쇄 및 PDF 파일저장 가능합니다.

협약서 기본 양식은 운용지침 별지 제1호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※ 근거 : 표준개발협력기관 지정·운영 요령 / 표준개발협력기관 지원사업 운용지침


Q [협약체결.변경] 과제 평가부터 협약체결까지의 절차가 궁금합니다.
A

사업공고-사업제안서 제출-평가위원회 사업평가-심의위원회 지정·평가결과 심의-평가결과 통보-협약체결-출연금 지급 및 사업운영 순으로 진행합니다.

 

 

※ 근거 : 표준개발협력기관 지정·운영 요령

1